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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게시글(제348차 평의원회 개최 공고) 상세내용
제목 제348차 평의원회 개최 공고
작성자 교수회 등록일자 2021-03-04
첨부파일 hwp 첨부파일위임장.hwp
24기 교수회 평의원 여러분께,
 
24기 교수회 평의원으로 수고해주실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대학 교수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COVID-19로 인해 신학기가 되었어도 일상의 대학 생활이 시작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학령인구의 감소로 많은 대학들이 신 입학에서 추가 모집을 하였고, 이를 계기로 대학의 학사구조 개편과 교육과정에서 혁신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우리 교수회도 대학 본부가 추진하게 될 다양한 정책들에 대해 학생들에 대한 교육에서 소홀함이 없는지, 교수님들의 연구, 진료와 봉사 활동에서 불편함이 없는지 등을 점검하면서 미래를 위한 대학의 정책이 마련될 수 있도록 그 역할을 해야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교수회의 이러한 활동을 위해서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을 평의원회와 총회 등에서 의결하여 교수회의 역할과 기능을 확립하고자 평의원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고자 합니다.
 
교육과 연구 등으로 바쁘시더라도 참석을 부탁드리며, 부득이 참석이 어려운 경우 첨부한 위임장을 315일까지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1.일시; 2021년 3월 17일(수), 11:00
(회의 후 중식은 천마아트센터 은하정 도시락을 제공합니다)
2.장소: 천마아트센터 대공연장 310호(사파이어홀)
3.안건:
심의의결 안건
- 교수회 규정 개정(안)
- 교수회 임원선출내규 개정(안)
- 감사 선출 및 선출방법
- 사무국장 선임 동의
- 정기총회 개최 방법
- 평의원의 분과위원회 소속 결정(교무학생분과, 기획재정분과)
- 교권 옴부즈만 구성(9인 이내)
- 교수회 회원간 소통 활성화 방안
- 정년퇴임 교수 및 신임 교수회원에 대한 기념품
4. 기타 보고 사항
 
교수회 의장 김삼수
 
※ 코로나-19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평의원회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마스크 착용, 체온 측정, 문진표 작성 및 좌석간 거리두기 준수 등)
 
 
첨부: 위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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