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7기 취임 2주년을 맞은 최영조 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코로나19 사태에도 불구하고 생활전선에서 꿋꿋하게 이겨내며 협조해 주신 시민들께 진심어린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위기를 기회로 삼아 더 큰 희망경산을 이뤄낼 수 있도록 새로운 각오로 임하겠다.”고 밝혔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
의견보기
경산시민 (2020-07-01 오전 11:13:27) X 말년 시장님 일 쫌! 하세요.....농띠 그만피우세요 지발
의견보기
말년 시장님 일 쫌! 하세요.....농띠 그만피우세요 지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