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 최 시장 사전구속영장 청구
27일 영장실질심사 통해 구속여부 결정될 듯

2011-07-26 오전 9:59:06

25일 검찰이 최병국 시장에 대한 사전구속영장을 청구했다.

 

대구지검 특수부(김홍창 부장검사)는 공무원들로부터 금품을 받은 혐의와 공장 허가와 관련해 업체 관계자로부터 금품을 받은 혐의 등으로 최병국 시장에 대한 사전구속영장을 청구했다.

 

법원은 오는 27일께 사전구속영장에 대한 영장실질심사를 거쳐 최 시장의 구속여부를 결정할 것으로 알려졌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보기

  • dooule (2011-07-30 오후 12:57:26)   X
    부하직원이 타의 굴욕에 의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면, 일단은 상사의 잘못이 있건 없건 간에 시민에게 사과를 우선해야한다. 시민의 수장으로 바르지 못한 사건에 의하여 부하를 잃게 되는 안타까움에서 서운함도 있겠지만, 그래도 수장의 처신으로 시민이 우선이다
  • 꾹이 (2011-07-28 오후 11:37:35)   X
    여긴 챙길게 없어 아쉽네 태수야~ 같이가자 곧 올꺼지?
  • 뭔소리고 (2011-07-27 오후 8:17:36)   X
    뇌물수수는 병국이 아저씨 혐의 아이가? 누가 뇌물 먹었다는건지....참참참 저양반 똥오줌 못가리네...
  • 허허허허허 (2011-07-27 오후 8:13:16)   X
    참참참 !와 니도 줄서가 니도 좀 챙겼나?ㅋㅋㅋ자꾸 답글 달아서 뭐하겠노? 그나물에 그밥이지.....ㅋㅋㅋ
  • 참참참 (2011-07-27 오후 7:11:58)   X
    경산 시민여러분 경산에는 온통 똥파리들이 난리를 치며 깨끗한 경산을 흐리고 있습니다. 순한 황소를 쓰러 뜨리기 위해 똥파리들이 난리를 치고 있습니다.이번 기회에 똥파리들을 몰아내야합니다.해논 일도 없으면서 입으로 앵앵거리며 다니는 똥파리 경산에서몰아냅시
  • 참참참 (2011-07-27 오후 7:05:27)   X
    최병국 시장 앞에 줄 못선넘들 헛소리들 지껄이고 있구나. 기획수사로 옮아 메는데 살아야 될거 아니가? 센 변호사 써야지.뇌물먹었으면 방법이 없으니까 대충하는 변호사 써야지 증거가 있는데 되나? 바로 알고 주끼라. 이 빙신들아.최시장 잘하는거 맞다.
  • 나도 한마디 (2011-07-27 오후 4:24:00)   X
    현실을 똑바로 보세요~~!! 맹신이 거의 사이비교주 수준이구만... ...지은죄없으면 2억 5천주고 검찰총장 출신 변호사 선임안하고 국선변호사 선임해도 풀려난다.
  • 한심한 (2011-07-27 오후 3:56:32)   X
    이렇케 모함하고 악랄하게 표적 맞추기에 혈안이된 추악한 정치판을 이기회에 바로 잡아야 경산이 발전합니다 고인이 보고있습니다. 부끄럽습니다 오직하였으면 고인이 병따듯 똑딱 하겠습니까...
  • 맑은물 (2011-07-27 오후 3:17:34)   X
    최시장님..돈에 욕심이 있었다면 절대 정치를 하셨을 분이 아니란걸 잘알고 있습니다...권력에 아부하지못해 오늘의 고난을 겪고 계시는군요..진실은 반드시 승리할것입니다...현재 여러 가지로 힘겨운 여건이지만 잘될것이라 믿습니다.
  • 천심 (2011-07-27 오후 3:08:28)   X
    최병국 경산시장님!!! 힘내세요... 당신의 성실성과 열성을 경산시민은 믿습니다. 진실은 반드시 승리를 합니다.
  • 민심 (2011-07-27 오후 1:41:17)   X
    모함으로 덥퍼쒸우는것은 멀리못갑니다.시간이 모든진실을 알게될것입니다. 손바닥으로 햇살을 얼마나 가릴수 있을까요.진실이 살아있다면 잘판단 될겁다. 시민이 주인아라고 생각하는 사회가 빨리 왔으면 좋겠다.
  • 한사람 (2011-07-27 오후 1:29:19)   X
    변호사 비용을 무슨 시민의 세금으로 합니까..그랬다면 바로 법정구속감입니다...사실을 호도하지마세요...최시장 돈없는건 다 아는 사실이니 어디서 빌리든가 하겠지요..
  • 최서방 (2011-07-27 오후 12:18:04)   X
    영장실질심사 받으러가는 모습이 옛날과 다른듯 (어설픈 웃음 짓지만 목에 힘이 많이 빠졌네?)
  • (2011-07-27 오전 11:49:49)   X
    초호화 변호인단비용이 수억이라는대 어디서 생긴돈임니까, 최시장 돈업는사람으로 알고있는대,,,만약시민의돈이라면 돌려주세요 우리나라 검찰을 밑음니다 화 이 팅
  • 성암골 (2011-07-27 오전 11:27:00)   X
    힘과 권력이 있는자에게 밑보이면 이렇게 철저히 짓밟히는구만... 결국 한사람은 죽어야 이 지리한 싸움이 끝나는것인가...개탄스럽도다...
  • 썩은물 (2011-07-27 오전 9:46:09)   X
    그동안의혹이제기된비리들 인사비리,남천강공사,삼성현공원,남매지공원,실내체육관,종묘클러스트,공원교,시청인쇄물,중방동아파트공사 등 이런의혹들을검찰에서낱낱이조사하여 비리가확인되면경산시로환수를시켜야됩니다 왜 내가낸세금이고경산시민이낸세금이니까
  • 성악설 (2011-07-26 오후 8:35:40)   X
    ' 天知 地知我知他知' 하늘이 알고 땅이 알고 니가 알고 내가 알거늘 누굴속여? 시민들도 아는데. 이 흉흉한 민심 어이할고 . 호화변호인단 = 유전무죄? (말도 안되는소리)
  • 시민 (2011-07-26 오후 4:22:40)   X
    발버둥 쳐서 혹 구속은 면한다 하더라도 이미 시장 최병국의 정치 인생은 마감된거나 다름없다.정치 탄압 어쩌고 하지만 어불성설이고 경산의 25만 시민들을 위한다면 구차한 삶 살지말고 깨끗하게 시장직에서 물러나고 법의 심판을 받아야 한다.
  • 시민 (2011-07-26 오후 2:21:40)   X
    시민이준 마지막 기회는, 속죄하시고 용서을 구하세요,님을위해 운명달리한분 2번죽이지 마시요.거대한 변호인단비용 일간지에 2억5천정도라던대 누구돈임니까,혹 시민의 돈이라면 그만서세요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