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단신] 경산경찰서
경찰서장, 전·의경과 오찬 간담회 가져~

2007-04-16 오후 2:23:00

 

경산경찰서는 13일 오전 12시 경찰서 전·의경 식당에서 전·의경 18명, 전․의경 어머니회원 10명과 함께 중식 시간을 이용 간담회를 가졌다.

현재섭 경찰서장은 "복무기간 중 한자 학습과 워드프로세서 자격증 취득 등 꾸준한 자기계발을 통해 전역 후 사회생활에 대비할 것"을 당부하고 이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도 약속했다.

또 매주 수요일 중식시간에 직접 음식을 요리하는 전․의경 어머니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전․의경들과 어머니회원들의 소중한 인연을 오래 지속해 줄 것을 부탁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박윤미 기자 (   )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