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두배 사랑의 김장 담그기

2006-11-29 오후 5:53:56

새마을운동 경산시지회(지회장 김상락)는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새마을지도자협의회(정인출)와 새마을부녀회(회장 한명숙)가 함께 일 인원 200여명이 참가해 김장 3,000포기를 담가, 연말연시 14개 읍∙면∙동 지회 불우한 이웃에게 사랑의 김장보내기 운동을 실시한다.

 

▲ 사랑의 김장 담그기

 

이날 새마을지도자와 부녀회원들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김장배추를 산지에서 직송, 회원들이 직접 김장배추를 소금에 절이는 등 분주한 하루를 보냈다.

 

▲ 배추 절이기에 바쁜 봉사자들


취재요청, 미담사례 및 각종제보를 받습니다.

기사제보 : ksinews@empal.com

TEL : 053)811-0993~4

FAX : 053)811-0995


광고 및 행사 홍보시 경산인터넷뉴스를 이용하세요.

       (www.ksinews.co.kr)


유시민 기자 (pm09pm@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보기

  • 경산시민 (2006-11-29 오후 9:30:11)   X
    아이구 이 추운 날시에 ... 고생도 참 많으셔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