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ef] 경산시청 구내식당에서
닭고기 시식회 가져

2006-11-29 오후 6:22:23

경산시청 구내식당에서 시청직원 대상으로 소비촉진을 위한 닭고기 시식회를 가졌다.

 

▲ 시의회 의장님 닭고기 맛은???
▲ 맛있게 드세요!!

 

 


취재요청, 미담사례 및 각종제보를 받습니다.

기사제보 : ksinews@empal.com

TEL : 053)811-0993~4

FAX : 053)811-0995


광고 및 행사 홍보시 경산인터넷뉴스를 이용하세요.

       (www.ksinews.co.kr)

유시민 기자 (pm09pm@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보기

  • 만수기 (2006-11-30 오전 8:19:14)   X
    기자님도 한 그릇 하셨나요?ㅎㅎ
  • 양게업자 (2006-11-29 오후 9:26:47)   X
    의장님 고맙습니다 우리들을 위하여 닭고기를 드시고 계시니... 그런데 시장님은요 그리고 시청 높은분들도 어디 가섰나요?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