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기계 임대료 50% 감면’ 연장키로~

오는 7월 31일(금)까지 61일간 추가 연장

2020-05-20 오전 11:56:27





경산시 농업기술센터는 농기계 임대료 50% 감면기간을 연장키로 했다.

 

시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농가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지난 315일부터 531일까지 농기계 임대료 50%를 감면키로 했으나, 코로나19의 장기화 사태를 감안해 감면 기간을 731()까지 61일 동안 추가 연장한다.

 

이에 따라 시민들은 731일까지 농업기술센터 내 농기계임대사업장에 운영 중인 총 600여대의 농기계 임대료를 50% 감면받을 수 있게 됐다.

 

이를 적용할 시, 관리기가 8,000원에서 4,000원으로, 소형굴삭기는 56,000원에서 28,000원으로, 퇴비살포기는 64,000원에서 32,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김종대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농기계임대료 감면 연장으로 농가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해결하고 농촌경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