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10-11 오전 11:49:53

경산시의회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제111회 임시회를 개원했다.
11일 오전 11시에 열린 제1차 본회의는 박임택 시의원이 시장 및 관계공무원 출석 요구에 대한 제안 설명과 회기 결정의 건, 회의록 서명의원 선임의 건 등을 의결했다.
오는 12일과 15일 오전까지 상임위원회를 운영, 조례안 및 일반안건에 대해 심의하고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을 할 예정이며, 오는 15일 오후 2시 제2차 본회의에서 조례안 및 일반안건 의결과 시정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을 예정이다.
윤성규 시의회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집행부와 의회의 갈등을 해소하고 경산시의 발전을 위한 동반자로서 각자의 역할을 다해 나가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