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02 오후 2:36:54
북부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안병숙)에서는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과 여름철 폭염으로 인한 온열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양심 양산(우산)대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20%EB%8C%80%EC%97%AC%20%EC%84%9C%EB%B9%84%EC%8A%A4%EB%A1%9C%20%EC%96%B8%EC%A0%9C%EB%82%98%20%EB%A7%88%EC%9D%8C%20%EB%93%A0%EB%93%A0!1.jpg)
북부동은 이번 대여 서비스 시행을 위해 양산 100여 개를 행정복지센터 입구에 비치하였으며,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주민은 센터를 방문하여 양심명부 작성 후 5일간 이용하고 반납하면 된다.
이번에 비치된 양산은 우천 시에는 우산으로도 활용 가능한 기능성 제품으로 비가 오는 궂은 날에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안병숙 북부동장은 “양심양산 대여 서비스는 소소하지만 주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주민 체감형 시책이다.“며, 대여 서비스가 지속될 수 있도록 주민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최상룡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