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소 정신보건 자문위원회 개최
2007년도 사업 결산 및 운영계획 논의

2007-11-30 오후 3:20:37

 

경산시보건소는 30일 오전 11시 인터불고 경산골프장 연회실에서 정신보건 자문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구현진 보건소장, 김원옥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장, 경북대학교 교사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도 정신보건센터 활동사항과 2008년도 사업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경산시 정신보건센터 우미영 운영팀장이 정신보건 지역 및 센터 현황, 2007년 추진내용 및 실적, 2008년도 사업추진계획에 대해 보고했다.


이어 자유토론을 통해 지역민들을 위한 정신보건센터의 운영방안 및 사업세부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