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단신]
금호강변 야생조수 먹이주기 행사 열려

2006-12-22 오후 1:25:02

12월 22일 오전 11시 경산시 하양읍 대조리 금호강변에서 경산시 명예산림보호지도요원 및 관계 공무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야생조수 먹이주기 및 쓰레기 수거 행사’가 열렸다.

 

▲ 우리지역 자연은 우리가 지킨다!
▲ 먹이 및 쓰레기봉투 배분

▲ 철새들아! 많이 먹어!

 

 


취재요청/미담사례/각종제보/광고문의/생활정보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empal.com


☎053)811-0993/ Fax 053)811-0995

유시민 기자 (pm09pm@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보기

  • 경산인 (2006-12-22 오후 2:48:18)   X
    철새들이 많이 찾는 멋진 경산이 되길~ 추운데 수고 마니들 하셧네요^^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