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청 4거리 승용차 화재

2007-01-04 오후 2:51:11

1월 4일 오후 2시 10분경 경산시청 4거리에서 경산시 사동에 거주하는 김 모씨(34세)의 92년식 그렌저 차량에서 화재가 발생해 경산소방서에서 소방차가 출동 화재를 진압했다.

 


운전자 김 모씨는 “차량을 운전 중 기름 냄새를 느껴 정차 후, 보닛을 열어 확인하려 했는데 불이 났다”고 말했으며, 경산소방서 관계자는 “차량 배선관계의 이상으로 누수 된 기름이 스파크를 일으켜 화재가 일어났다”고 화재원인을 밝혔다.




취재요청/미담사례/각종제보/광고문의/생활정보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empal.com


☎053)811-0993/ Fax 053)811-0995

유시민 기자 (pm09pm@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보기

  • 머피 (2007-01-04 오후 5:32:37)   X
    경산인터넷뉴스가 빠르긴 빠르네. 바로 옆에 있어서 그런가.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