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의 첫 이미지 우리가 만든다!”
경산시 ‘2010년도 민원 봉사원’ 30명 위촉!

2010-01-06 오전 10:46:22

▲ 경산시 민원안내 봉사원 위촉

 

 

경산시는 6일 오전 시청 상황실에서 2010년도 민원안내 봉사원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된 민원안내 봉사원들은 총 30명으로 이들은 매일 2명씩 교대로 시청 민원실 안내데스크에서 민원인 안내, 거동불편자 돕기 등 봉사활동을 하게 된다.

 

최병국 시장은 “우리 시청의 첫 이미지를 봉사원들이 만든다는 마음가짐과 함께 늘 웃는 얼굴로 민원봉사에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시는 민원봉사원들의 자질 향상을 위해 민원인 친절응대 요령, 경산시 일반현황 등 기초교육을 실시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