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호 예비후보, 경선 ‘기사회생’
컷오프 탈락 후 이의신청...다시 3파전 양상

2014-04-16 오후 6:38:39

 

 

 

새누리당 공천 심사 1차 컷오프에서 탈락됐던 김세호 예비후보(52세, 새누리당)가 경선(여론조사)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김 예비후보는 새누리당 도의원 경산1선거구 공천 후보 심사, 1차 컷오프에서 탈락했으나 이에 불복해 중앙당 공천관리위에 이의신청을 접수했고 받아들여졌다.

 

이에 따라 새누리당 경북도당 공천관리위원회(위원장 김태환)는 오는 19~20일 서정숙·윤성규·김세호 예비후보 등 3명을 대상으로 여론조사 경선을 하기로 재결정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보기

  • 경산시민 (2014-04-20 오전 11:04:13)   X
    도덕성은 안중에도 없는 후보자나 경선심사를 통과시켜준 새누리당이나 그것에 대한 해명도 없는 후보자나 참 어이없고 황당함
  • 저 멀리 (2014-04-18 오전 10:04:20)   X
    음주경력이 사실인가요?? 도덕성이 무엇보다 필요한 자리인데 참....공천심사 기준이 무엇인지 새누리당 정말 실망스럽습니다
  • 시민2 (2014-04-17 오전 10:00:48)   X
    신문에 보니 파렴치범도 아니고 음주운전 경력으로 경선에서 배제됐다는 것은 도저히 받아들일수 없다고 했다는데...음주운전은 멀쩡한 남의 가족도 해칠수 있음을 알아야지.
  • 경산시민 (2014-04-17 오전 7:20:40)   X
    도의원이라는 사람이 음주운전 경력이 있어도 되는가 보네요 무엇보다 윤리적이고 투명해야하는 자리인데
  • 거참 (2014-04-16 오후 11:20:09)   X
    술먹고 운전해서 벌금 받아도 되는구나...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