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21 오후 2:47:50

▲ 최영조 시장이 2017년도 신규채용 환경미화원들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
경산시는 21일 오후 시청 별관 회의실에서 최영조 시장, 신규 환경미화원 등 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7년도 신규채용 환경미화원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시는 이날 교육을 통해 복무규칙, 산업재해 안전수칙, 대민봉사자세, 친절서비스 등 신규 환경미화원들이 직무수행을 위해 알아야 할 사항들을 소개하고 남산면위생매립장과 자원회수시설을 견학했다.
교육에 참석한 최영조 시장은 “높은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 신규 환경미화원들에게 축하드리며 시민들이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항상 자부심을 가지고 부지런히 맡은 바 업무에 임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2017년도 환경미화원 공개채용에는 11명 모집에 172명이 지원해 15.6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으며, 서류전형과 체력실기,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했다.
신규로 채용된 11명의 환경미화원들은 앞으로 읍·면·동에 배치돼 청소업무를 하게 된다. 경산시의 환경미화원 수는 총 118명.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