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6-18 오전 10:23:20
경산시는 지난 5월 18일부터 재활용품선별장(용성면 용산리)이 새롭게 설치·운영됨에 따라 재활용품 분리배출 실태점검과 홍보활동에 나서고 있다.
시는 위탁처리비 절감과 재활용품 회수율을 높이기 위해 지난 15일부터 6월말까지 관내 공동주택(133개소)을 방문해 재활용품 분리배출 실태를 점검하고 주민들에게 배출요령과 종량제봉투 사용 등을 홍보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생활폐기물 분리배출 홍보를 통해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유도하고 폐자원의 재활용률을 높여 환경오염 예방에도 기여 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