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7 오전 9:25:14
16일 경산에서 1명의 확진자가 나왔다.
추가 확진자는 코로나19 증상으로 선별진료소에서 검사를 받고 양성 판정을 받았으며, 감염경로과 이동동선 등 역학조사 중이다.
이에 따라 17일 경산시 누적 확진자는 808명으로 늘었다.
16일 경상북도에서는 구미 3명, 포항 2명, 김천 2명, 안동 2명, 상주 2명, 고령 2명, 영주 1명, 경산 1명 등 8개 시·군에서 국내감염 확진자 15명이 발생했다.
상주에서는 열방센터 방문자 1명이, 영주에서는 의료기관 종사자 1명이 확진됐고, 나머지는 대부분 기존 확진자의 접촉자들이 감염됐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