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유치원생 2명 등 5명 감염

자가격리 감염 2명...경산 누적 1,999명

2021-10-18 오전 8:07:56






17일 경산에서 코로나19 확진자 5명이 발생했다.

 

먼저, 관내 모 유치원에서 원생 2명이 감염됐다. 지난 1016일 확진된 방문교사(대구 남구)와 접촉한 뒤 진단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

 

, 1014일 확진자(경산#1,974)와 접촉한 러시아 국적 외국인 1명이 자가격리 중 확진됐고, 지난 104일 확진자(경산#1,824)와 접촉한 우즈베키스탄 국적 외국인 1명과 104일 대구시 남구 확진자와 접촉한 60대 여성이 자가격리 해제 전 검사에서 확진됐다.

 

이에 따라 경산은 18일 오전 8시 기준 누적 확진자 수가 1,999명으로 늘었다.

 

한편, 17일 경상북도에서는 경산 5, 구미 4, 영주 3, 칠곡 3, 안동·상주·청도 1명 등 국내감염 18명이 발생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