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18 오전 9:46:19
.jpg)
17일 경산에서 코로나19 확진자 10명이 추가 발생했다.
지난 11일부터 확진자가 다수 발생한 관내 K중학교에서 학생 2명이 자가격리 중 확진됐고, 유증상으로 선별진료소에서 검사를 받은 2명이 확진됐다.
나머지 6명은 확진자의 접촉자들로 가족 5명, 지인 1명이 감염됐다.
이에 따라 경산은 18일 오전 8시 기준 누적 확진자가 2,625명으로 늘었다.
한편, 18일 경북에서는 포항 31명, 구미 26명, 경주 19명, 안동 14명, 김천·영주 11명, 경산 10명, 문경·예천·울진 3명, 칠곡 2명, 영천·상주·영양·청송·성주·봉화 1명 등 등 국내감염 확진자 139명이 발생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