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23 오후 5:10:05
압량읍 소재 초등학교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13명 발생했다.
방역당국에 따르면 22일 압량읍 소재 A초등학교에서 4학년 학생 1명이 확진된 이후 4학년 7개 반 학생과 교사 168명에 대한 전수검사를 실시한 결과, 23일 학생 11명, 교사 1명 등 12명이 추가 확진됐다.
방역당국은 23일 이 학교 전체 학생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전수검사를 실시하고, 확진자들의 가족과 지인, 학원과 교습소 등을 상대로 접촉자 파악에 나서고 있다.
한편, 23일 오후 4시 현재 경산에서는 초등학교 관련 확진자 12명을 포함해 22명의 확진자가 발생한 것으로 확인된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