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13 오전 10:06:33
(1).jpg)
경산 관내 한 학교 기숙사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경북소방본부에 따르면 13일 0시 52분께 경산시 상방동 소재 경북체육중고등학교 기숙사 2층 베란다에서 화재가 발생해 약 10분만에 진화됐다.
이 불로 기숙사에 있던 학생 74명이 대피했고, 여학생 2명(중학생 1명, 고등학생 1명)이 연기를 마시거나 어지럼증을 호소해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하고 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