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당역 인근에서 시내버스가 보행자 추돌

여성 보행자 중상 입고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 중

2025-04-08 오후 3:24:45

▲ 자료 사진(본 기사와 관계 없음)




오늘 오전 임당사거리 일원에서 시내버스가 횡단보도를 건너는 보행자를 추돌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8일 오전 1032분께 경산시 정평동 소재 임당역 5번 출구 앞 횡단보도에서 영남대 방면으로 우회전하던 시내버스가 횡단보도를 건거던 보행자 A(, 2~30대 추정)를 추돌했다.

 

이 사고로 A씨가 중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은 운전자와 보행자, 목격자 등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