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2-26 오후 12:07:33

‘2012년 경산시 하반기 여성평생교육과정’이 26일 수료식과 함께 일정을 마무리했다.
8월 27일부터 12월 14일까지 16주 간 열린 이번 과정에는 지역 여성 1천여명이 수강한 가운데 자격증과정, 창업·부업과정, 예능·교양과정, 건강·레포츠과정 등 36과목 51반으로 운영됐다.
교육은 지역 여성들의 지적능력 개발과 취업지원을 목표로 전문 강사진의 지도로 운영됐으며 특히, 올해는 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연계한 취업지원사업도 병행해 호응을 얻었다.
2013년 상반기 과정은 내년 2월 수강신청을 시작한 후 3월부터 교육과정이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경산시 여성회관은 26일 오전 여성회관 강당 및 지하전시실에서 최영조 시장, 허개열 시의회 의장, 수강생, 강사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작품전시 및 발표회를 가졌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