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20 오후 12:49:39
경산중방농악보존회(회장 이승호)는 11일 중방동 당산나무(도지정 보호수)에서 정월대보름 맞이 ‘제13회 만사형통 기원 당산제’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최영조 시장, 조현일 도의원, 정병택·안문길·박미옥 시의원, 지역 기관단체장, 중방농악회원, 지역주민 등 200여명이 참여해 당산제, 기굿·샘굿, 소원문 쓰기, 애기달짚 태우기, 농사굿12마당 풍물놀이, 지신밟기 등 행사를 통해 지역민의 안녕과 경산시의 번영을 기원했다.
<Photo News>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