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27 오전 10:35:02

경산시농민회(회장 박치활)는 27일 오전 경산농업인회관 전정에서 ‘2016 경산농민 영농발대식’을 가졌다.
올 한 해 풍년농사를 기원하고 지역 농업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한 이날 행사에는 농업관련 기관단체장, 농민 등 50여명이 참여해 농민의례, 고사 등 행사를 통해 풍년농사를 기원했다.
박치활 농민회장은 “정부의 무분별한 개방농정으로 농업이 위기에 직면해 있다. 농업이 무너지면 국민의 먹거리도 무너지는 만큼 정부가 특단의 대책을 세우고 농민들은 고품질 안전농산물을 생산하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