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28 오전 9:22:15

경산시가 ‘제1회 신도청 이전기념 2016 시·군 대항 단축마라톤 대회’에서 시부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27일 안동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도내 시·군 대표선수 120여명이 출전해 10km 구간을 뛰며 기량을 겨루었으며 경산시는 여자부 1·2위 등 남녀 선수들이 대거 상위권에 오르며 시부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여자부 남보하나 선수는 37분48초의 기록으로 대회 첫 1위를 차지했고 김가이 선수도 38분22초로 2위에 올라 눈길을 모았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