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곡지에 모인 경북 사진작가들
[포토뉴스] 한국사진작가협 주관 친목 촬영회

2017-04-17 오전 8:12:30

 

▲ 15일 남산면 반곡지에서 한국사진작가협회 경북도지회가 마련한 친목 사진촬영회가 열렸다. 이날 경북도내 작가 300여명이 참여해 반곡지의 곳곳을 사진 속에 담아갔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경북도지회(지회장 한병률)는 15일 경산시 남산면 반곡지 일원에서 ‘회원 친목 사진촬영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도지회 소속 사진작가 300여명이 참여해 문화관광부 지정 ‘가장 사진찍기 좋은 곳’으로 유명한 명소인 반곡지를 사진에 담고, 야외음악회와 다과를 즐기며 친목을 쌓았다.

 

[Photo News]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