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06 오후 2:31:47
경산교육지원청이 경상북도교육청의 청렴생활 마일리지 시상에서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경상북도교육청의 청렴생활 마일리지는 생활 속에서 자율적으로 실천한 청렴활동을 검증하여 마일리지를 부여하고 포상하여 청렴문화가 정착되도록 유도하는 제도이다.
경산교육지원청은 직원 모두가 청렴 캠페인 동참, 청렴 교육 이수 등 ‘청렴 의식 고취’란 목표를 갖고 노력해온 결과, 2년 연속(2017~2018) 부패방지 시책평가 최우수기관 선정, 3년 연속(2017~2019) 청렴 생활 마일리지 적립 최우수기관 및 우수기관 선정, 2년 연속(2018~2019) 올해의 청렴 인물 선정 등 청렴한 경산교육의 수많은 성과를 거둔바 있다.
경산교육지원청 김영윤 교육장은 “도내 23개 시, 군 교육청 중에서 연속하여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은 평소 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해준 성과”이고 “청렴은 공직자의 본분이므로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최상룡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