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15 오후 3:07:47
경산교육지원청 부설영재교육원은 지난 13일, 2021학년도 영어과정 영어영재대상자 선발을 위한 1차 선발 시험을 치렀다.

▲ 경산교육지원청이 13일 실시한 영어영재교육 대상자 선발시험 모습
본 시험은 매년 12월에 치렀으나 올해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3월에 실시했다.
이날 시험에는 초등 78명과 중등 69명이 지원했다. 교육원은 지원자 중에서 초등 60명과 중등 40명을 선발하여 초등 3개 반과 중등 2개 반을 개설하여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차 면접시험은 3월 16일(초등)과 3월 17일(중등)에 치르질 예정이다.
최상룡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