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0-25 오후 3:22:14
진량읍 양기1리(이장 박태환)에 현대식 마을회관이 새롭게 지어졌다.
새로 지어진 마을회관은 1억5천500만원(시비 1억5천만원, 자부담500만원)을 들여 양기리 149-1번지에 연면적 165㎡ 규모의 현대식 2층 건물로 지어졌으며 지난 4월 착공해 최근 완공됐다.
앞으로 마을회관 1층(98㎡규모)은 경로당, 2층(67.06㎡)은 마을 회의실로 사용된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