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병원, 지역 어르신 ‘건강강좌’
최영욱 이사장 강사로 나서 건강 노하우 전수

2012-06-12 오후 2:39:50

 

 

세명병원은 12일 오전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 부설 노인대학에서 건강강좌를 운영했다.

 

이날 정형외과 의학박사인 세명병원 최영욱 이사장이 직접 강사로 나서 ‘건강한 삶을 위한 관절염 이야기’란 주제로 지역 어르신들에게 건강 노하우를 전수했다.

 

한편, 세명병원은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와 자매결연을 하고 건강세미나, 노인게이트볼대회, 의료지원 등 교류를 이어가고 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보기

  • 경산할배 (2012-06-13 오후 10:31:22)   X
    어떤병원에서 하는 건강강좌를 가니깐 약장사를 하드만 여긴 괜찮드라
  • 경산노인 (2012-06-12 오후 11:40:06)   X
    여기는 강좌참 들을께 많았다.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