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1-07 오후 2:05:23

경산 세명병원은 6일 저녁 병원 내 강당에서 입원환자 및 직원을 위한 ‘제7회 행복음악회’를 열었다.
환자·가족, 시민 등 120여명이 관람한 이날 음악회는 경북도립교향악단이 대중가요와 관현악 등 다양한 선율의 관현악 음악을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최영욱 이사장은 “모든 환자들이 아픈 곳은 다르지만 같은 공간에서 음악의 향연을 느껴 치유에 도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