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1-08 오전 10:57:47
경산시는 동절기 화재예방을 위해 7일 경산공설시장에서 자위소방대 진화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훈련에는 경산소방서 중앙119안전센터, 공설시장 상인회, 의용소방대원 등 80여명이 참여해 노점구간 소방차 진입훈련, 응급환자 발생조치 및 후송 등을 훈련했다.
시는 이번 훈련을 시작으로 매년 2회 이상 상인 대상 소방교육과 훈련을 병행해 나갈 계획이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