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22 오전 9:38:04

경산시 중방동은 21일 남천둔치 일원에서 최근 집중호우로 인해 발생한 하천부유물 제거 작업을 벌였다.
이날 작업에는 중방동 주민센터 직원 및 환경미화원, 공공근로 대상자 등 20여명이 참여해 남천둔치 산책로와 교각아래 등에 버려진 부유물 5톤을 수거했다.
최병룡 중방동장은 “이번 집중호우 시 발생한 오염원을 신속히 정비해 시민들의 쾌적한 환경 속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