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2-24 오전 9:46:30
중앙동 어르신들의 쉼터인 ‘중삼경로당’이 개소했다.
중앙동은 23일 최영조 시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마을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가졌다.
새로운 경로당은 총 사업비 2억원을 들여 향교길 39-1에 부지 224.6㎡(68평) 규모로 조성됐으며 지난 11월 21일 착공, 단독주택 보수 공사를 거쳐 12월 19일 준공했다.
허창옥 회장은 “개소식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과 경로당 건립을 위해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은 경산시와 모든 관계자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