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7-10 오전 11:16:28
‘제2회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 노인 장기·바둑대회’가 10일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 회의실에서 열렸다.
지역 어르신들 간 친목도모 및 건전한 정신함양을 위해 (사)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관내 읍·면·동 노인분회 선수 30여명이 참가해 장기와 바둑대결을 벌였다.
김시윤 경산노인회장은 “그동안 틈틈이 갈고 닦은 바둑·장기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주시고 대회를 통해 노인 회원 간 교류 강화로 유대감 증진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