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31 오전 9:43:06

경산시새마을회(회장 정의호)가 30일 남천강변 일원에서 ‘새봄맞이 새마을 대청소’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새마을문고 지도자 등 90여명이 참여해 남천강변에 버려진 쓰레기 50리터 용량 8개 분량을 수거 처리했다.
정의회 회장은 “새마을 단체의 봉사활동이 우리 지역을 아름답게 가꾸는데 힘이 되도록 지속 봉사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