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20 오후 12:41:40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장재섭)은 제36회 장애인의 날(4.20)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기념사업을 실시했다.
복지관은 지난 15일 지역 발달장애인 70여명을 대상으로 인권교육을 실시하고 지역사회에 장애인의 날과 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표현법을 알리기 위해 지역 곳곳에 홍보현수막을 게시했다.
장애인의 날인 20일에는 한국가스기술공사 대구경북지사가 후원한 가운데 복지관 이용자 200여명에게 무료급식을 제공했으며 관내 어린이집·유치원·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장애이해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장재섭 관장은 “앞으로도 장애인에 대한 인식 개선 뿐만 아니라 장애인의 사회참여 확대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