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31 오후 2:20:53

경산시 보건소는 11월 1일부터 보건소 내 체력단련실을 야간에도 일반시민들에게 개방한다.
당초 보건소 체력단련실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만30세~75세 시민 가운데 비만인과 만성질환자들이 우선 사용할 수 있도록 제한했으나 오는 11월부터는 오전 8시 30분부터 저녁 9시까지 운동에 관심 있는 모든 시민들이 사용할 수 있다.
체력단련실에는 하이풀리머신 외 19종, 34대의 운동기구와 아령, 요가매트, 훌라우프, 짐볼 등 다양한 보조기구를 갖추고 있다.
보건소 관계자는 “최근 체력단련실을 이용하는 시민의 야간 이용에 대한 요구가 있었고, 직장인의 운동관련 건강문제가 대두되면서 건강의 형평성을 제고하기 위해 개방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