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병원-경산산림조합, 교류협약 체결

지역발전 및 건강의료서비스 교류 약속

2017-09-11 오전 11:23:50


▲ 경산중앙병원과 경산시산림조합은 7일 지역발전과 의료서비스 제공을 골자로 하는 자매결연 및 교류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7일 경산중앙병원(이사장 정민혜)와 경산시산림조합(조합장 이용환)과 자매결연 및 교류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공동 노력해 나가는 한편, 중앙병원은 산림조합 직원 및 가족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건강검진을 포함한 의료서비스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