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25 오전 9:47:46
▲ 김준성 중방동 자율방범대장이 23일 주민센터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회기를 받아 흔들고 있다.
중방동 자율방범대는 지난 23일 중방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지역 기관단체장, 대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방범대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새롭게 취임한 김준성 방범대장은 “우리 지역의 방범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중방동을 위해서 크고 작은 일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