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 해 풍년을 기원합니다”

경산시농민회, 2018 영농발대식 행사 가져

2018-03-30 오후 1:36:48

▲ 30일 농업인회관 앞에서 열린 2018년 영농발대식에서 참가자들이 농민의례를 하고 있다.




올 한 해 풍년농사를 기원하고 지역 농업인 간 화합을 위한 ‘2018 영농발대식30일 오전 경산농업인회관 앞마당에서 열렸다.

 

경산시농민회(회장 천호준)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지역 농업관련 기관장, 농민, 시민 등 80여명이 참여해 농민의례, 고사, 기념식을 통해 올해 풍년농사를 기원했다.

 

천호준 농민회장은 올 한 해도 어려운 농업환경 속에서 우리 농민이 잘사는 부자농촌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