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이장협의회-진병원, MOU

남산면민 의료서비스 향상 위해 상호 노력키로

2018-05-10 오후 2:11:58






9일 남산면이장협의회(회장 이원준)와 대구 진병원(병원장 박범진·박형진)은 지역주민 의료서비스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단체는 남산면민들이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의료시설에서 최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상호 협력키로 했다.

 

한편, 지난 2006년 대구 동구지역에서 개원한 진병원은 경산시에 장학금과 이웃돕기 성금·물품을 기탁하는 등 다양한 환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