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5 오후 4:31:31

▲서정우 경산소방서장을 비롯한 소방공무원들이 5일 성암산 등산로에서 화재예방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경산소방서는 5일 청명·한식 날을 맞아 산불 방지를 위해 시 주요 등산로, 공원묘지 일대에서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서정우 경산소방서장은 “사소한 부주의로 인해 소중한 우리 산림을 태워버리는 일이 없도록 세심한 주의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최상룡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