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4 오전 8:35:36

▲ 서부1동 행정복지센터와 경산시 자율방범대연합회가 재난대응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부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한재)와 경산시 자율방범대연합회(대장 이상달)는 13일 재난대응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단체는 폭염, 대풍, 지진 등 자연재해와 각종 사회재난 발생 시, 효율적인 대응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키로 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