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새마을문고 “의료진 노고에 감사”

코로나19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2020-05-13 오전 8:55:29





새마을문고 경산시지부(회장 최상숙)가 코로나19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동참했다.

 

경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지목을 받은 새마을문고 경산시지부 회원들은 12존경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퍼포먼스를 하며 코로나19 극복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시민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최상숙 회장은 대한민국이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가는 그날을 위해최선을 다하는 의료진, 봉사자, 시민 분들께 감사드리며 또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고생하시는 모든 분들께 위로와 힘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