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전동지회, 세명병원에 감사패 전달

평소 봉사활동 지원과 후원에 감사의 마음 전해

2020-08-12 오후 1:26:20





()대한민국 특전동지회/재난구조협회 경산시지회(회장 손기철)는 세명병원 최영욱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경산시지회는 평소 특전동지회 및 재난구조협회의 각종 봉사활동을 지원해 온 세명병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제작해 전달하게 됐다고.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