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22 오전 8:56:26

▲ 영남대 대학로 일원에서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북부동 남여자율방범대원들
북부동 남녀자율방범대는 20일 영남대 대학로와 원룸단지 일원에서 여름철 유해환경 계도와 범죄예방을 위한 야간 합동순찰을 전개했다.
특히, 이날 자율방범대는 합동순찰과 함께 거리 곳곳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며 지역사랑을 실천했다.
북부동 자율방범대는 취약지역 순찰과 유해환경 정화 등 방범대 본연의 임무 외에도 다양한 지역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Photo News]




.jpg)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의견보기
멋진일을 하시는 방범대원분들 짱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