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병원-한국복지사이버대학, MOU 체결

대학 구성원 의료서비스 제공 등 상호협력 약속

2021-11-19 오전 9:38:26






18일 의료법인 근원의료재단 경산중앙병원(이사장 정민혜)과 한국복지사이버대학(총장 최원석)이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경산중앙병원은 한국복지사이버대학 건강증진을 위해 진료 및 검진 등 의료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 양 기관은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공동 노력키로 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