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19 오전 9:38:26

18일 의료법인 근원의료재단 경산중앙병원(이사장 정민혜)과 한국복지사이버대학(총장 최원석)이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경산중앙병원은 한국복지사이버대학 건강증진을 위해 진료 및 검진 등 의료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또, 양 기관은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공동 노력키로 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