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량읍 새마을부녀회, 봄맞이 환경정화 활동

2022-04-14 오후 4:11:28

압량읍 새마을부녀회(회장 곽숙이)14, 압독생활체육공원을 찾아 봄맞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환경정비는 탄소중립 실천 운동의 일환으로,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압독생활체육공원을 중심으로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고 운동기구와 쉼터 주변을 깨끗하게 정리하는 등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진행되었다.

 

곽숙이 새마을부녀회장은 환경오염이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현실에 생명을 존중하고 살맛 나는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집자주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